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존경하는 경남지역 과학기술인과 지역민 여러분! 

   한국과총 경남지역연합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경남 과학기술 발전의 견인차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경남지역연합회 (이하 경남과총)는 경남지역 과학기술인의 사회참여 확대 및 역할 강화와 권익신장을 도모하며, 과학기술에 대한 일반 국민의 이해를 촉진하고, 각종 과학기술 정책 연구, 기획조사, 자문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경남과총은 설립(2003년 7월 3일) 이후 지역에 위치한 대학교 및 산업계, 연구소, 정부기관에 근무하는 과학기술인들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과학기술인의 양성과 육성, 과학 기술문화 확산, 정보교류, 신기술 소개, 애로기술 해결 및 과학기술과 관련이 있는 국가적,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사업을 추진해왔습니다.


국가적인 격변의 전환기에서 경남 과학기술 발전을 위해 과학기술인들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성찰이 필요한 때입니다.


존경하는 경남지역 과학기술인과 지역민 여러분! 

여러분의 참여가 경남과총 발전의 원동력인 동시에, 과학과 산업기술의 발전 및 미래 사회를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 참여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고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경남지역연합회 회장  

임근희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경남지역과총 담당자 : 김덕지 연락처 : 055-244-2024

페이지 맨 위로 이동